한국에서 찍은 린킨파크 뮤직비디오 – Over Each Other. 1696만 뷰.

에밀리 암스트롱을 영입한후 한창 투어와 주가를 올리고 있는 린킨파크. 시즌2입니다. 에밀리 암스트롱 영입에 대한 논란은 에밀리의 실력으로 입증이 된 것 같고 수많은 라이브를 통해 그녀의 보컬 또한 무르익어가는 것 같습니다. 지난 내한 이후로 국내의 린킨파크에 대한 관심은 한풀 죽었지만 계속 되는 싱글 발표로 여전히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뮤지션인 것 같습니다.

최근 발매된 싱글중 over eachother (오버 이츠아더) 는 뮤직비디오가 공개되고 한국 로케이션과 한국 여배우 공성하의 출연이 드러나 화제였습니다.

린킨파크 뮤직비디오에서 만나보는 스타렉스와 한국인 배우 공성하.

뮤비 촬영이후 공성하 여배우니의 인스타그램에는 후기 포스트도 올라왔습니다.

뮤비에 출여하신 공성하 배우님의 인스타그렘에 후기가 올라와있네요.

지난 내한공연때 ‘겸사겸사’ 찍은게 아닌간 합니다. 다른 뮤비들과 마찬가지로 뮤직비디오의 디렉터는 조한이 맡았고 한국 프로덕션과 협력하여 진행한 듯 보입니다. 뮤직비디오가 복잡한 스토리와 화려한 연출 없이 깔끔한 스토리라인으로 꽤 심플합니다. 아마 하루만에 다 촬영했을듯.

내노라하는 해외뮤지션의 뮤직비디오에 한국 로케이션과 한국배우의 등장은 신선했습니다.

앞으로도 비슷한 사례를 더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클리앙, nitro 님의 ‘린킨파크 신곡 뮤직 비디오에 배경이 한국 이네요 ‘ 글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8827445

어디서 봤더라? 린킨 파크 뮤비에 깜짝 등장한 한국인 여배우 공성한

https://news.nate.com/view/20241029n06370

Leave a Comment